본문 바로가기

Muzidog

[긴급] 우리 '호야'를 보신 분, 아니면 임시 보관하시는 분! 꼭 연락 주세요. 성내동 비글 유기견


우리 DEEP ORIGIN 단골손님과 늘 같이 우리 가게에 오는 초특급 매너 얼짱 비글 '호야' 어제 영암 서킷에서 세팅 점검 후 올라오는 길에 안 좋은 소식을 접했습니다. 호야가 실종되었다는 소식이....ㅠㅠ


저도 우리 가게에 오는 강아지들과 짧은 시간이지만 항상 주의 깊게 보고 있는데, 그중 '호야' 나름 애정을 가지고 좋아하는 비글입니다. 가끔 오늘은 '호야'가 오지 않을까? 하면서 기대에 부풀어서 가기도 하니까요. 문제는....호야가 주인 품이 아닌 길거리를 헤매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길거리가 아닐 수 있으니 각별히 신경써 주십시오.)


견종 : 비글 (수컷 - 중성화 무)


나이 : 1살 (몸집이 커서, 다 큰 것으로 보임)


실종 장소 : 성내 3동 (청구 아파트, GS25 편의점 근처)


실종 시간 : 4월 8일(일) 오후 4시 경


특징 : 눈 아이라인이 화장한 것 처럼 보임

         목줄 하지 않음 

         겁이 많음

         누구나 호감을 가질 만큼 잘 생김


현재 파악된 행방 : 4월 8일(일) 저녁 시간 - 둔촌역 보성서점 인근에서 목격

4월 7일(월) 오후 2~5시 사이 경보그레스힐 아파트 앞 놀이터 성안 어린이 공원 목격

    일번지 공인 중개사 맞은 편 편의점 목격

    동아 아파트 2차 뒤편 성내3동 치안 센터 앞 놀이터 목격

    성내 그린마트 주변 목격

          성내동 도미노 피자 주변 목격


#5시 이후 행방에 대한 정보 없음


현재까지 파악된 특징은 겁은 먹은 것으로 보이며 사람들을 피하고 움직일 때 뛰어다니면서 사람을 피하고 있다고 합니다. 

2일째 아무것도 먹지 못했다면 건강 상태 악화가 우려되므로 빨리 주인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많은 분의 관심이 필요합니다. 


혹시 성내동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주의 깊게 봐주십시오. 목격하신 분들은 아래 번호로 연락부탁 드립니다. 

현재 DEEP ORIGIN에 반려동물과 같이 방문한 단골손님들과 함께 호야를 찾기 위해서 같이 도움을 주고 있지만, 현재까지 호야의 행방을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 주인은 잠 한숨 못 자고 밖에서 돌아다니면서 찾고 있습니다. 어서 빨리 주인 품으로 돌아갈 수 있게 많은 도움 부탁합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로 많이 퍼트려 주세요. 목격하신 분은 제 블로그 리플이나 위에 번호로 꼭 연락 주십시오. 


어제 밤에도 계속 찾으로 다녔지만 못 찾고 있다고 합니다. 혹시 임시 보관하시고 있거나 주인을 찾아 주기 위해서 잠시 보관한다고 하는 분들이 있다면 어서 빨리 연락 주십시오.


작지만 사례금도 준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