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goon's/Garage

[KSF] 무한도전 하하의 아반떼 MD의 휠 깨짐은 사고에 의한 것!

2014년 주요 스폰서 중 새로운 스폰서인 핸즈코퍼레이션!! 


핸즈모터스포트[HANDS Motorsport] 라는 개인 선수를 후원하는 시스템으로 팀을 결성해서 움직이는 것과 달리 개인 선수 한명 한명에 대한 후원입니다. 즉 모든 선수의 소속은 다릅니다. 그래서 한팀이 아닙니다. 물론 같은 회사에서 후원을 받기 때문에 서로 친분이 조금씩 있는 것을 사실입니다만, 절대로 팀이 아닙니다.


이번 2014 KSF 1라운드의 결과를 떠나서 핸즈 코퍼레이션에서 생산된 제품명 PR0004[KSF 공식 지정휠]에 대해 이야기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KSF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K3 쿱 터보, 아반떼 MD 클래스 공식 지정휠로 기존 휠과 비교하여 특히 벨로스터 터보의 경우 2~3kg정도 가볍고 충분한 강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저는 KSF에서 사용한 울트라레제라 카피휠과 지난해 벨로스터 터보에 사용한 카피 휠까지 사용해봤습니다. 물론 다른 좋은 휠도 있지요. 사람들이 핸즈 코퍼레이션 휠을 칭찬하는 이유는 기존 경기에서 지정한 휠보다 좋기 때문입니다.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사람들이 핸즈코퍼레이션 휠이 좋다고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절대적이 아니라 상대적인 이야기입니다.

비슷한 상황에서 다른 휠은 깨지거나 휘어지거나 할 부분도 핸즈코퍼레이션 휠은 기스만 나는 수준입니다.

이런 부분이 선수들이 핸즈코퍼레이션 휠을 칭찬하는 이유입니다.


무한도전에서 하하가 운전하던 아반떼 MD의 깨진 휠이 핸즈코퍼레이션 휠입니다. 그런데 이걸 보고 아무런 이유 없이 깨진 것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이는 잘 못된 정보입니다. 하하 자마이카 랩핑 차량이 보도 블럭과 접촉을 했고 그래서 휠이 깨진 겁니다. 이유 없이 휠이 깨지거나 하지 않죠. 물론 제조 불량이라는 것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하가 운전하던 자동차의 휠이 깨진 것은 제조 불량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정품 휠이라는 것과 카피 휠이라는 것에서 핸즈코퍼레이션 휠은 정품 휠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핸즈코퍼레이션 휠에 대해서 다르게 봐야할 이유기도 합니다.


국내 생산에 국내 회사에서 만들어지는 휠로 국내 굴지 기업의 정품휠! 

그게 바로 KSF 원메이크 벨로스터 터보, K3 쿱 터보, 아반떼 MD 클래스에 사용되는 휠입니다.


저는 2014 시즌 핸즈코퍼레이션에서 후원을 받는 이진욱 선수입니다. (후원과 소속을 잘 못 아는 사람이 있진 않겠죠?)

내용이 회사를 감싸는 내용이 많지만,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