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goon's

여러분은 정말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합니까?

어제 회사에 제가 속한 팀장님이 이제 정말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해서 회사를 퇴사하신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문뜩...

사람들이 진짜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하는 일을 하면서 사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정말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습니까?

사실은 아직은 정말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있다는 생각을 한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그 목표를 향해가는 일종의 과정이라 생각하면서 즐겁게 일 할 뿐이죠..언젠가는 저도 제가 하고 싶은 일을 찾아서 나설 것 같습니다.

지금 현재하고 있는 내가 정말 하고 싶은 아니라고 해서 이걸 왜 하나? 이런 생각을 하지 말고 좀더 긍정적으로 앞으로 내가 어떤 일을 하기 위한 기반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일을 한다면 지금 하는 일이 비록 정말하고 싶은 일이 아니지만 즐겁게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 현재 자신이 하고 싶어 하던 일을 하고 있다면 정말 행복하신 분입니다...

직업이란 것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냐 도 중요하지만 자신이 얼마나 일에 보람을 느끼는 가가 상당히 중요한 부분인 듯 합니다.

정말 일과 맞지 않아 스트레스가 된다면 매일매일 출근이 괴로울 것 입니다..

작년 8월부터 지금까지 직장생활(병특) 2년차가 되었습니다.

매일 마다 주문을 외우 듯 하는 말이 있습니다.

오늘도 재미난 근무를 하로 갈까? 이러면서 출근합니다.

일어나면서 즐거운 출근~

이렇게 항상 즐거운 생각을 하고 일을 즐기게 되니 아무리 힘든 일이라도 조금은 기분이 더 좋아 졌습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입니다.

오늘도 내 꿈을 위해서 한발 한발 나가고 있다고 생각하고 즐겁게 지금 하는 일을 즐긴다면...

정말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지금 당장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더라도 조금씩 조금씩 진정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는 시간이 가까워 진다는 생각에 어떤 일을 하여도 기쁘게 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