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EP ORIGIN

딥오리진[Deep Origin] 칠판 그림 그리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2011년 12월 우리 딥오리진에서는 Sgoon Story. 주최! 딥오리진 칠판 그림 그리기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클릭!

딥오리진 칠판에 그림을 그려주세요~♡


자 이렇게 시작된 칠판에 그림을 그려주세요. 이벤트!

하지만 반응은...ㅠㅠ 그래서 직접 가게에서 홍보했죠. 자! 우리 블로그 좀 보세요!! 네? !! 응?!

그럼 시작해 볼까요? ㅎㅎ 평가? 아닌 평가를? ㅋㅋ

상당히 디테일한 그림을 그려 주셨군요. 공주풍? ^^

드럼 그림을 보니 예전 생각이 살짝 납니다. 아주 기본에 충실한 그림!

크리스마스 장식을 그린 것 같은데요. 한 미술 하셨나 봐요.

좀 특이하죠?  착시 현상이 살짝 들기도 하고 말이죠.

우리 단골 손님이 그린 디테일한 딥오리진 풍경입니다. ㅋㅋ 단골이라고 뽑아주진 않습니다. 

강렬한 새! 우리 정신 새계와 아주 근접한 그림?

나무! 아...이런 단순한거 좋아요!

아니 이런 걸로 제가 레이를 타고 싶은데 그걸 이용하시면 곤란합니다.!

그림이 다들 재미있죠? 개인적으로 강렬한 이미지로 다가온 그림이 있습니다. ㅋㅋ

그럼 발표하죠.

.
.


.
.
.
.
.
.
.


.


.


.


누가 그린 지는 모르겠지만 강렬한 인상을 준 이 그림을 선택했습니다. 

기준이 뭐냐고요? 내 마음이에요. ㅋㅋ

이 새! 그림을 그린 분은 이 포스팅을 프린트해 오거나 스마트 폰으로 보여주시고 무료 음료 2잔을 드시면 됩니다.

축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