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zidog

사용하기 편한 천연 썬 스프레이 만들어 보았습니다.


왼쪽:크림타입      오른쪽:스트레이타입 분사 수 비교사진

겨울철 스포츠~ 스키와 보드~

난 무거운 엉덩이 때문에 보드는 한번 시도 하고 다시 타지 않았다.
넘어 지는건 좋은데..

엉덩이가 너무너무 무거워서
넘어졌다 일어 나는게 더 힘들다.. ㅋㅋ

온통 하얀 눈 위를 달릴때의 스피드는 좋지만..

타고 나서 피부가 여름 철 못지 않게 자외선 차단에 신경 써야 하고,
보습에도 신경을 써야 한다.

고현정님 같은 이쁜 피부를 위해서... ㅋㅋ

보습제는 아직 만들 시간이 없어서 패스...

썬 크림을 가지고 가서 중간 중간 빠르고 쉽게 바를 수 있고, 끈적거림을 싫어 하는 분들을 위한
썬 스프레이


피부가 민감한 사람들을 위하여 에탄올성분이나 맨솔,혹은 페퍼민트는 넣지 않았다.
괜시리 햇빛에 이미 민감 할 수 있는데,,
천연 이랍시고 믿었는데... 더 따갑고 불편하다는 소리가 듣기 싫어서 ㅋㅋ

아주 간단한 레시피 그리고 번들거림은 줄이고, 발림성 좋은 구성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