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zidog

무지개 식구들 선물 용~바스피스 와 바스 붐 ~^^

무지개 식구가 점점 늘면서
요런 저런 필요한 것
혹은, 있었음 하는 것, 등등
많은 이야기를 들려 주시고 격려 해 주셔서 넘 행복한 요술봉입니다 ^^

자신 보다 멍이들에게 더 많은 사랑으로
더 좋은 것을 해 주고 싶어 하는 무지개 식구들을 위해
이번에는 멍이 엄마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 해 보았어요.


요것 곱게 하느라 채에 쳐서 다~ 걸르고
깨지지 않게 동글 동글 하게 만들어
비닐 포장을 하고 ^^

생각 보다 시간이 걸렸지만, 오랜만에 기분 좋은 향을 멍이들에게 보다
초큼 더 넉넉하게 사용하면서 만드니 저 까지 아로마 테라피 한 느낌입니다 ^^



봄을 알리는 노랑은 바스 붐 진피가루 때문에 향긋한 향이 나는데 달콤한 오렌지 향까지 더해 더더욱 기분 좋은 향이 나는 바스 붐  (보글 보글 거품 나는 녀석)
바다 같은 파랑민트는 바스피즈 유노하나 가루와 시원하고 상큼한 느낌이 나는 에센셜 오일을 배합한 바스피즈 (거품 안 나는 녀석)

요렇게 준비했는데..
어제 배송에 모두 다~ 나가 버렸네요 ㅠ.ㅠ;;

받으신 분들 모두모두 기분 좋으셨나요?

멍이들을 위해 항상 마음씨는 우리 멍이 식구분들도 오랜만에 기분 좋은 목욕 한번 해 보셔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