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EP ORIGIN

4월은 정말 바쁘군요. ^^ 날이 좋아지니 반려동물들도 많이 보고 좋습니다. ㅎㅎ

<주인만 쳐다보는 꼬마들...>


요즘 날씨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2011년에도 자주 비가 오더니 이번 2012년도 자주 비가 오려는 것인지 매주 비가 오는 것 같네요.

(주룩주룩...ㅋㅋ)

<한가한 시간에도 바쁘게 준비하는 대표님~★>


어두워지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야외활동도 늦어지는 시기입니다. 

요즘은 7시인데 아직도 밖이 밝다는 것이 신기할 정도로 정신없이 시간이 흐르는 것 같습니다.

우리 딥오리진도 이런저런 일이 생기면서 더 바쁘게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특히 5월을 준비하는 과정으로 바쁘게 지나가고 있네요. 

<또 가출하면 안된다!! 호야~>


4월에 얼짱 매너견, 말썽꾸러기 호야 찾느라 4월 초를 바쁘게 보내고 이제는 5월 준비로 계속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팥빙수 내놔~~!>


팥빙수 계절을 앞서서, 고민이 많습니다. ^^ 

2011년에 히트한 만큼 이번에도 상당히 신경 써서 준비해야 하니 말이죠.

 ^^ 기대해주세요! 


2012년 팥빙수가 개시되면 제일 먼저 딥오리진[DEEP ORIGIN] 대표 블로그 

Sgoon Story[에스군 스토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보실 수 있을 겁니다. ㅎㅎ 


가끔 팥빙수 하냐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있는데...아직은 조금 더 기다리세요. ^^ 


조만간 우리 가게에서 제 카메라에 담긴 강아지 들이 가게 한족 유리에 붙게 될 겁니다. 나중에 찾아가세요. ㅎㅎ 

(단, 새로 다른 사진으로 바꿀 때요~ ^^) 



성내동 맛집, 커피가 맛있는 집, 허브티 많은 곳, 잠실 올림픽공원 추천, 강동구, 커피, 허브티, 브라우니, 초코, 브런치, 토스트, 샌드위치, 추천, 허브티 맛 있는 집, 카페, 성내동 카페, 마카롱 반려동물 출입, 강아지, 출입, 고양이, 로스팅, 생두 판매, 로스터리 샵, 산책, 유명, 맛있는, 시원한 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