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goon's

경축!!! 나의 PM3 부활~훗~



헬스장에서 잠깐의 방심으로 ㅠㅠ 바닥에 떨어진 후....전원도 들어오지 않고....

AC
전원으로 안정적인 전원을 공급하여도 바로 죽어버려 거의 포기를 하고 있었다....

한마디로 사망선고를 했지요....

그런데 11 12일 밤에!!

나의 MP3!! 살아 돌아왔다....부활이다 부활!!!

유산소 운동을 하면서 iPOP에 관한 내용을 디스커버리채널 방송을 보고는....

다시 음악을 듣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서....

ipop
구매할까? 이러면서 집에 버려져 있던 내 소니 mp3을 눌러보았다...

역시나 완전 방전으로 전원이 ;;;; 들어오지도 않았다...

마지막으로 테스트 해보고 그래도 안되면 그냥 버릴 생각으로 전원을 연결하고...

플레이! !!!! 정상적으로 되는 것 같더니...이내 음악이 나온다...




그 때의 기쁨이란;;;; 괜히 돈을 써서 mp3를 사지 않아도 되니...순간 마음속에 있던 지름신이 한방에 사라지는 것이 아닌가....ㅎㅎ

내가 쓰는 MP3에 미련을 가지는 이유는 이제는 구하기도 힘들 뿐더러 20기가 하드타입인데 40시간은 기본으로 재생이 되는 나름 강력한 정력왕!! MP3니까;;;ㅋㅋ

아무튼 덕분에 돈도 절약하고 음악도 들을 수 있게 되었으니...ㅎㅎㅎ 기분이 나름 상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