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것은 못 참기 때문에 직접 해봐야 직성이 풀리지만...
지금 타는 쏘울에 작업을 하는 일은 무리가 있기 때문에 차라리 쏘울 타는 친한 형님이 작업을 해보는 것으로 기존 포르테 순정 쇼바와 스프링 마운트까지 제공을 했습니다. ㅎㅎ
어제 대충 확인한 결과는 동일한 구조의 서스펜션을 사용하는 차종이라 호환의 가능성이 많다는 판단의 했으며, 브라켓 위치의 경우 일치하는 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쇼바 길이와 마운튼이 정확히 장착이 된다면 쏘울에 적은 비용으로 서스펜션 튜닝을 할 길이 열릴 듯 합니다. 차고는 작업을 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서 결과가 나오면 좋겠내요^^ ㅎㅎ
------------------------결론--------------------
리어스프링은 사용가능;;;
전륜 부속 전부 호환안됨
후륜 쇼버 차체 연결 부위 약간 개조 필요.;;;
총 결론;;; 호환안됨;;;쩝 ㅡㅡ;
'Car & Motorsport > 자동차 관련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접 랩핑을 할 생각입니다. (0) | 2009.12.07 |
---|---|
진정 드라이빙 스킬을 추구하는 것인가? 아님 튜닝이 좋은 것인가? (0) | 2009.11.27 |
후석 6:4 분할 폴딩시트 정도는 기본으로 좀 넣어주면 안되나? (0) | 2009.11.24 |
하이브리드 자동차 개발도 중요하지만, 그것 보다 중요한 것은 운전자의 자세! (0) | 2009.11.23 |
[동영상] 넥센타이어 드라이빙 아카데미 (0) | 2009.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