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Fun to Ride

[시승기 : DODGE Caliber Florida Edition] 닷지 캘리버에는 XXX 있다!


미국판 기아 카렌스와 같은 닷지 캘리버를 시승해볼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저야 시승보다는 발렛 파킹과 내부 관찰에 집중하는 경향이;;;;ㅎㅎㅎ 허락 없이 핸들을 잡을 수는 없으니까요...ㅋㅋ 자연스럽게 잡아보는 방법이 바로 발렛 파킹!!

닷지 캘리버를 타고 잠시 이동을 하면서 카메라와 잃어 버린 USB 뚜껑을 찾기 위해서 실내등을 찾았습니다.
[사전정보 없이 덤비는 무서운 Sgoon;;; 일단 차를 타고 뒤적거려봅니다;;;]

뭐야~ 분명히 실내등이 들어왔었는데....실내등 스위치가 없어!!!
[역시나 난관에 봉착했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실내등 스위치가 없습니다...이럴 것이면 실내등이 있다고 보이지나 말던가!!!]

그러나 여유 있게 차를 둘러보는 척합니다. [역시 나의 연기력이란~ㅋㅋ So Cool~~~]

괜히 좀 있다가 찾으면 된다고 슬쩍 이야기하면서 딴 짓만 합니다. [실내등이 눈에는 보이는데 스위치는 스위치는???응???응?]

여기도 쿡! 저기도 쿡! [어디서 지적질이야!! ㅋ]

분명히 2열에는 스위치가 없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없습니다. ㅠㅠ [등만 있고 스위치가 없다니 OTL]

그럼 혹시? 미국 차니까!!! 3열?????? [무슨 근거로 미국 차는 3열에 스위치가 있을지도 모른다는 발상을;;;]

2열과 다른 무엇인가가!!!! 저의 손에 걸립니다!!! 오웃!!! 이 녀석이구나!!!!! [그래!! 난 역시!! 스스로 잘하는 학생이야! ㅋㅋㅋㅋ]

과감하게 눌렀습니다!!!!!
.
.
.
.
.
.
.
그런데....

실내등은 안 들어 옵니다!!! ㅠㅠ

그래도 무엇인가 찾았고 눌렀는데 왜? 안 들어 올까 싶어 고개를 돌려 보니....

무엇인가 툭 튀어나와 있습니다. [헉! 외제차 부품 부셔먹은거 아냐? ㄷㄷㄷㄷ]


뭔가 보이나요? [귀신이 보인다고요? 당신은 진정한 무당!!]

그래서 다시 찍었습니다. ㅋㅋ


보이시죠? 뭔가 툭 튀어나온 것이? [절대로 여기서는 놀란척하면 안됩니다. ㅋㅋ]

그래서 꺼내 보았습니다. [부러졌으면 이미 부러진 것이고 아니면 나이쓰!!!]

<손 못생겼다고 구박하지 마세요. ㅡㅡ; 상처받아요~ 전 소중하니까...@.@>

벌써 눈치를 채셨나요? 그렇습니다. 실내등이 안 들어와도 플래시가 있습니다!! 와우!! 이 녀석이면 충분하더군요.

가끔 사람 얼굴에 무한 테러 기능도 있습니다!! LED 플래시 한방이면 다들 정신 줄을 놓더군요;;; @.@ㅋㅋㅋㅋ



다들 이걸 보고, 신기해합니다. ㅋ 짱짱한 LED 플래시!!! [플래시라 하니 이상하다고요? 후라시라고 하지 않은 것이 다행입니다; ㅋ]

오늘도 어김없이 숨어서 차를 관찰하는 Sgoon;;;

숨을 꾸욱!!! 참으면서 'LED 플래시 죽이네!' 하면서 사진 찍고 있는데....어디서 들려오는 한마디...

아져씨! 비켜! 사진에 나온단 말이야!!!
아져씨! 비켜! 사진에 나온단 말이야!!!
아져씨! 비켜! 사진에 나온단 말이야!!!


이번에도 흔들리는 사진만 건진;;;;아~~  ㅡㅡ; 이러기요?



_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