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goon's/Life

[맛집] 영종도 을왕리 카페오라 가는 건 실패! 하지만 선녀풍 낙지뚝배기로 만족!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근교에 드라이브하기 좋고 공항 출입국놀이도 할 수 있는 영종도!
2011년 마지막을 보내기 위해서 다들 동쪽으로 가는 걸 저는 서쪽인 영종도를 선택해서 갔습니다.
가는 김에 을왕리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카페오라도 가볼까 했는데요.
커피와 허브티 맛으로는 딥오리진이 짱!이라고 진심으로 사심 가득하게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에헴~ 와서 일단 마셔보라니까요! ㅋ
(스폰서에 대한 예의!)

카페에서 일몰을 보면 멋지겠는데? 이런 생각에 무작정 을왕리로 출발! 하지만...

배가 꼬르르륵...

일단 배부터 채우기 위해서 맛집 찾았습니다. 성냥개비가 검색해보니 괜찮은 맛집 발견!

위치가 선녀바위해변에 있고 을왕리해수욕장과 상당히 가까운 위치에 있었습니다.
아쉽다면 주차공간이 바로 옆에 붙어 있지 않다는 것인데, 뭐 이 정도야 괜찮습니다. ㅎㅎ
주차장이 없는 맛집도 있으니까요. ^^

밖에서 보기에는 손님이 없어서 이거 맛집 맞아? 하고 의아했지만, 문을 열어보니...
자리가 꽉 차 있더군요. ^^
제대로 온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른분들이 많은 맛집을 좋아하는데 입맛이 늙었나 봐요. ㅡㅡ;

우리는 해물낙지뚝배기(대) <--요거 겨울에는 대(大)만 주문 가능! , 그리고 해물파전을 주문했습니다.
총 3만원!! 가격은 좀... ㅠㅠ
일단 해물이 큼지막하게 들어 있어서 만족!
파전에는 조개와 새우 위주로 바삭(?)하게 나와서 맛도 좋았습니다.

아....또 가고 싶군요...

일단 보통 우리가 과자 사 먹으면 공기만 빵빵하게 넣고 내용물은 텅~ 비어 있는 그런 것보다는
확실히 돈 가치는 하는 맛집이란 것은 인정!

카레오라에 갔더니...음...사람이 많더군요. 물론 열심히 기다리는 연인들이 많긴 하지만...과감하게 포기했습니다. 좋은 자리를 잡지도 못할 것이고 괜히 주차장에서 빨리 결정하라고 다그치는 주차 관리하는 아저씨가 마음에 안 들었다는 가장 큰! 이유가 있군요! 다음에 평일에 가봐야겠어요. ㅋㅋ 인터넷 검색해본 내용을 보면 맛이 좋았다기보다는 이쁘다. 이런 내용만 있어서 아...살짝 고민되긴 하군요. 

맛집 정보

선녀풍
선녀바위해변에 위치, 물회 해물전복 낙지뚝배기
주소 : 인천 중구 을왕동 678-78
예약 문의 032-751-4545

P.S : 특별히 예약할 필요는 없을 듯...바쁜 시기가 아니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