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goon's/Life

[맛집] 매운 찜갈비(갈비찜)! 대구에 가면 꼭 먹어보세요!

대구 알디텍[RD-TECH]에 포르테 쿱을 입고시키러 가면서 성냥개비와 동행하게 되어 역시나 맛집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제가 대구에 살았지만....;; 
사실 대구에 맛집은 잘 모릅니다. 
그냥 추억의 학교 근처 식당만 알지요...ㅠㅠ

대구 맛집! 이러니까 나오는 것이 매운 갈비찜!

그냥 다른 것은 모르고 매운 갈비찜만 알고 갔더니 친절하게
아는 형님이 대구에서 '매운 찜갈비(갈비찜) 원조!'라고 하는 곳을 알려주셨습니다. 

'낙영찜갈비'라는 곳입니다.
이미 아는 분들은 다~~~ 아는 그런 곳이더군요...ㅎㅎ 

주차장도 많이 확보해두고 있지만 만차!

제가 갔을 때도 식사시간을 넘긴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는 그런 곳입니다.
갈비찜 2인분 그리고 공기밥! 그러나 나중에 공기밥 추가! 이유는 조금만 내려가면 나와요. ㅋㅋ

아쉽다면 공기밥을 따로 주문해야 한다는 건데....그 이유도 아래로...
가격은 14000냥입니다. 괜히 한우 안 먹어도 됩니다. 그냥 기본 시키세요. ㅋㅋ 
제일 많이 팔리는 데는 그 이유가 있는 겁니다.
주문이 밀려서인지, 주문하고 좀 시간이 지나서 찜갈비 등장!


요것이 매운 갈비찜!
맛집에 가면 아무도 먹는 방법을 안 알려줘서 당황스럽습니다...;;;
매뉴얼이 있는 것도 아니고...ㅠㅠ 이때는 눈치껏!

역시나 옆 테이블 어떻게 먹는지 관찰하면서 조심스럽게 맛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에서 먹는 방법은 찜갈비 양념을 공기밥에 넣고 비벼 먹는 겁니다.
물론 고기도 같이 먹는 거죠. 그러나...

더 좋은 방법이 있었는데....
짠! 이겁니다!!
 

그냥 양푼에 넣어서 비비는 거죠. 

어떻게 먹든 맛있습니다. ㅠㅠ
아주 밥 도둑입니다. 공기밥 추가요! 

취향대로 먹으면 됩니다. 뭐 방법이 있나요...ㅋㅋ
(방법이 없다지만...그래도 눈치는 보입니다.)
이렇게 포장도 되는데요. 다음에는 포장해서 가족들과 같이 먹어봐야겠습니다. ^^

대구 알디텍[RD-TECH]에서 차 찾고 디티엠스티드[DTMSPEED]에 가서 인사도 드리고 여기로?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