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담 오늘 열심히 내 잘 못된 신용정보로 나에게 피해를 주고 있는 xllzmfpxlt 에서 참 싸가지 없는 직원의 고객 응대 태도에 아주 GR 기분이 머 같다. 일단 고객정보를 가지고 서비스를 하는 업종에서 정보의 정확성도 떨어지고 거기다가 고객서비스 응대 태도가 완전 개판이라는 사실에 아주 짜증이 미친다. 거기다가 툭하면 스팸성 매일을 보내는 아주 짜증나는 영업 행태는 기분 상하기 딱이다.
국내에 알아주는 농협은행, 삼성카드 역시 서비스는 좋다! 괜히 좋은 기업이 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여실히 느끼게 해주었다. 농협에서는 친절하게 지정연결과 확인 서비스 그리고 유용한 정보까지 친절하게 상담해준다. 오늘 나를 상담해준 농협본사고객서비스 여성 직원과 농협 상도동 대출 업무 담당자 분에게 감사하다고 이야기하고 싶다. 삼성카드 날 두번이나 차버린 멋진 카드사다! 하나쯤 삼성카드를 만들어 보겠다고 신청한 것이지만 아주 안좋은 회사를 하나 알게 해준 것에 감사하다고 이야기하고 싶다. 그리고 나의 까다로운 질문에 확인을 친절해 해준 강현주 고객센터 직원에게 감사를 표시하고 싶다. 그리고 관련 정보를 제공해준 다른 상담 직원에게도 감사를 표시하고 싶다. 단 삼성카드가 xllzmfpelt이라는 회사의 정보를 계속 이용한다면 삼성과는 보험을 제외하고 다른 업무는 같이 보고 싶지 않다.
정보 : 신용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관련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결국 신용정보를 조회하는데...일부 금융기관에서는 신용정보 서비스에서 조회한 내역자체를 금융권의 신용정보 조회로 취급을 하여 신용평가에 불이익을 당할 수 있다고 한다.
문제는 신용관리 사이트를 이용하면 나름 신용관리가 편하다는 것이다. 그러나 너무 많은 회사에서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하고 있다. 신용정보를 확인할 시스템이 없는 회사에서는 어쩔 수 없이 많은 회사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정보를 제공 받아야 한다. 그러나 그 많은 회사 중 제대로 된 회사가 아닌 것들도 존재하고 있다는 것이 문제이다! 자유경쟁을 위해서 한 기업이 독점을 하는 것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엉망인 회사가 계속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문제가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결국 그 피해는 최종 소비자에게 오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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