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자동차 관련 이야기

드리프트 체험하는 여성분의 표정!

나~ 모터스포츠를 즐기는 남자야! 라고 이야기하면....

어맛! 홉퐈~ 짱 멋쪄~ 나도 태워쭤잉~
하는 여성분들이 몇이나 될까?

대부분은 남자든 여자든 처음 하는 질문은 '무섭지 않아요?', '위험하지 않아요?' 이런 질문이다.

사실 서킷에서 달려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충분히 안전장치를 잘하고 서킷을 주행한다면 오히려 일반도로보다 안전하다는 것을....
아직 경험해보지 못한 분들은 항상 위험한 어른 놀이로밖에 생각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고정관념을 없애고 모터스포츠의 재미라는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서 많은 경기에서 서킷 택시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4월에 있었던 드리프트 마스터에서도 드리프트 택시 타임이 있었습니다. 이벤트 타임에서 싱크로지 박숭세 대표 차량에 동승한 여성분의 표정이 제 눈에 들어왔습니다. 

바로 이 장면...

황장훈 선수에게 달려드는(?) 이름 모를 여성분?!
고의였을까요? (안전띠는 하셨어야죠;;;)
황장훈 선수의 당황한 표정!!! ㅋㅋ







아.....이게 아니지;;;

다시!

10분 37초에 나오는 장면입니다. 처음에는 긴장한 표정으로 드리프트 택시 체험을 시작하더니 금세 차가 흘러가야 할 방향으로 시선을 돌리면서 살짝 미소를 띠면서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제는 드리프트 못하는 남자친구는 못 사귀시겠어요...;; 

멋진 드리프트는 밖에서 보이는 퍼포먼스도 멋지지만, 드리프트를 하는 머신 안에서 느끼는 경험하지 못했던 자동차의 움직임을 느끼는 것도 상당히 재미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영상이라 생각됩니다. (동승하신 여성분이 간이 큰걸 지도...;;; ㅋㅋ)

그럼 원본 영상 감상하시죠! 

DRIFT MASTER April 24 from Soong Se , Park on Vimeo.

다음 달에도 드리프트 스쿨은 계속된다고 합니다! 
모닝 드리프트!!!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