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EEP ORIGIN

[성내동 맛집/커피] 딥오리진에서도 커피 콩 팔아요~

개인적으로 우리 가게 커피 맛에 대해서 상당히 자부심을 느끼고 있는데,
이유는 점점 맛있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는 우리 가족들의 노력이 숨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냥 커피 로스팅한다고 이야기만 하는 곳이 아니라 진짜 직접 로스팅한 커피를 사용하거든요! 

일단 오셔서 마니아가 되신 분들은 다른 곳에 못 가고 우리 가게만 오신다는 거~~
저도 경기 때는 주변에 커피 전문점이 있어서 꼭 우리 가게 커피를 내려가서 뜨거운 물을 부어 마시는데요.
그만한 이유가 있으니 그러는 거죠. ㅋ
저도 아쉬운 대로 다른 브랜드 커피를 마실 수 있지만 선택하라면 우리 가게 커피입니다.
사심 없이 말이죠. ㅋㅋ(아~~ 이 사심 가득한...ㅋㅋ)

그리고 원하는 스타일로 로스팅을 해 드리기도 합니다. 단, 시간이 걸리겠죠? 그리고 비용이 조금 다릅니다. ^^

가끔은 손님들이 생두를 가지고 오시고 로스팅 해달라는 의뢰를 받는데요.
네, 생두 가지고 오시면 로스팅 해 드립니다. 
단, 무료는 아니라는 거~~ 세상을 공짜로 살려고 하면 안 돼요! ㅋㅋ

그리고 개인 주문은 시간이 좀 걸려요. ^^ 

일단 딥오리진[Deep Origin]에 오셔서 상담하세요. ㅋ 

품질 관리를 위해서 항상 제가 잔소리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