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goon's

[맛집] 주말이 되면 생각나는 인천 신포 닭강정!

제가 인천 신포 닭강정을 알게 된 지 거의 5년? 아 오래됐군요...ㄷㄷㄷ
그간 인천 신포 닭강정은 열심히 옆으로 확장해서 가게가 엄청 커졌습니다.

독특한 매운 맛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생각나는 그 맛이라....
특히나 저는 닭고기를 엄청 좋아하기 때문에 성냥개비와 종종 가서 먹거나 사서옵니다.
저도 성냥개비가 소개해줘서 알게 된 맛집이니까요. 근데 알 사람은 다 알죠...ㅋㅋ

속초에도 닭강정으로 유명한 만석 닭강정이라고 있는데, 두 맛집 모두 독특한 맛이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습니다.
둘 다 줄 서서 대기해야 하는 것도 같고, 닭강정 포장해서 집에서 맥주 한 캔과 먹는 그 맛은....음...

또 가고 싶게 만드는군요..ㅠ.ㅠ

음식 사진 촬영은 제가 좀 별로인지라...ㅎㅎ 다음에 올려 드릴게요...먹는데 정신없어서...
맛집 탐방하면 항상 맛보고 나서....아차...사진! 이러는 ㅡㅡ;

죄송..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