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zidog

포천 평강 식물원 후기

움.....
후기라고 하기엔.... ㅋ
포천 평강 식물원 무료 입장권 초대권이 생겨서 12월 주말에 어머니와 함께...
드리이브 삼아 다녀 왔는데...

날씨도 무지 춥고
정작 입장하고 나서 볼것도 없고 ㅠㅠ

외부 식물원이라 겨울 동안 산과 나무들이 쉬느라 정말 잡초 하나 구경하기도 힘든 ㅠㅠ
아주 자그마한 온실에서 잠깐 몇가지 꽃을 보고 ㅠㅠ
연평도 사건 후에 가서 인지...
멀리서 펑~ 하고 무슨 포탄 터트리는 소리도 들리고...
불안 불안 ~ 덜덜~~

내부에 식당은 겨울이라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문을 닫아 놓은 상태
그냥 10분 정도 둘러 보다가 날씨도 너무 춥고 딱히 산책 할 만한 코스도 없어서
다시 집으로 향하려고 출구 쪽으로 나오다 보니
반 지하(?) 쪽에 회사 구내 식당 같은 식당이 하나 있어서
날도 춥고 온 김에 식사 하러 들어 갔는데...

메뉴는 딱 하나~ 정식 ^^ ㅋ
머 그래도 배고프고 추워서 잠시 몸을 녹이고 나오기엔 좋았어요 ㅋ



겨울이라 먼 거리를 가서 덜덜 추위에 떨고만 왔는데...
아마 늦 봄이랑 여름에 가면 좀 좋을듯 해요~ ^^

http://www.peacelandkorea.com/

무료 입장권으로 입장 하실 경우는 단순히 식물원 구경만 하실 경우 좋구요.
혹 식사를 하시게 될 경우는 무료로 입장 하시면 식사비 1인당 1만원 전액 내셔야 하구요.
입장권 구매 해서 입장 하시면 2000원인가 할인해 주어요~ ^^
결과적으로 똑같다는 ㅋㅋㅋ

무지개 가족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 반려동물 입장가능은...
아쉽게도~
절~대 불가라고 티켓팅 하는 곳과 모든 티켓에 큼지막히 적여 있네요
ㅠㅠ



혹 겨울에 요기 가시게 되면 차로 10분 정도 거리의 산정 호수를 들려 보세요~
나오는 길에 표지판이 있어서 한번 가 보았는데...
호수 옆으로 산책 할 수 있는 호수가 있는데....
겨울에는 식물원 보다는 산정 호수를 들러서 간단히 산책 하고 차 마시고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산정 호수 정경사진

산정 호수 입구에 있는 커피샵 언니가 기르는 몽이와 냥이가 젤 기억에 남네요~ ㅋㅋ
이녀석들 낯선 제가 살금 살금 가도
쿨쿨~~ 자네요~ ^^



이쁘고 건강하게 잘 지내~~ ^^*


그 옆 지인사도 굉장히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부처님께 인사도 드리고 나왔답니다 ^&^


혹시 겨울철  포천 평강 식물원 가게 되시면... (겨울엔 볼게 없어서 ㅋㅋㅋ)
산정 호수와 지인사도 방문해 보시는거 추천 드려요~ ^^


무지개 가족 모두모두 메리 크리스 마스~ ^^





'Muzid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물 감사합니다~ ^^  (0) 2010.12.30
하늘에서 눈이 펑펑~  (0) 2010.12.28
2011년을 나와 함께할 다이어리~  (0) 2010.12.22
영화 - 투어리스트  (0) 2010.12.21
반려동물 핸드메이드 니트 모자~  (0) 2010.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