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News&Info

[체험단] RPM9과 함께하는 리갈모터스 '폴리트론 오일첨가제' 체험단 모집

좋은 체험단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2013년 제가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에 출전하는 머신에 적용하는 오일 첨가제인 폴리트론 MTC를 RPM9과 리갈모터스가 함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 : 8월28일(목)-9월1일(월)

선정 : 9월2일(화)

배송 : 9월3일(수)-9월5일(금)

후기작성 : 9월14일(일)



위 사용 후기는 후원받는 제가 아니라 필진에게 도움을 청하여 최대한 객관적인 자료를 만들어보라고 부탁하여 작성된 후기입니다. 
저는 경기중에 기온이 높아 엔진에 무리가 많이 가는 상황이라 판단되면, 폴리트론 MTC를 같이 사용합니다.
울프오일과 폴리트론 MTC 조합!!

가솔린 엔진과 디젤 엔진에 상관없이 사용하고 있고 확실히 효과를 보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특히 제가 사용하는 벨로스터 터보 마스터즈 머신은 총 7경기를 모두 완수하였고 엔진과 터빈을 한 번도 교환하지 않았습니다. 최근 엔진 컨디션 체크 차원에서 측정한 다이노 수치에서도 정상적인 출력을 기록할 정도로 더 극한 상황에서 확실히 엔진을 잘 보호하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울프오일과 폴리트론 외에 다른 오일과 함께 폴리트론  MTC를 같이 사용한 경우에도 트러블은 한 번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제가 후원사에 이야기하여 지인들에게 사용해보도록 해본 결과에서도 대부분 바로 체감을 하기 시작하더군요.

궁금하신 분들은 RPM9에서는 리갈모터스의 '폴리트론 오일첨가제' 체험단에 많은 지원 부탁합니다.
그리고 당첨된 분들의 멋진 후기를 기대합니다!!!


* 신청하기 

PC : http://bit.ly/1lgOWML

모바일 : http://goo.gl/wMPvXC


P.S : 엔진오일 및 미션오일 첨가, 파워스티어링 오일 첨가 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