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goon's/IT

나만의 아이폰[휴대폰] 케이스, 폰애드 커스텀 케이스!


꽤 오래전부터 각 소비자에 개인화된 제품에 대해서 주목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커스텀 제품은 그 비용이 상당히 올라간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결국은 이런 커스텀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사람은 조금 여유가 있는 일부 사람들의 전유물과 같았죠. 하지만 요즘은 개인화된 제품을 만들더라도 상당히 저렴하게 만들 수 있는 환경이 된 것 같습니다. 요즘은 개인 출판도 ^^;;

저와 같이 2011 KSF에 출전하셨던 아반떼 MD 챌린지 클래스의 유재환 선수가 운영하는 폰애드(http://www.phoneadd.co.kr)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커스텀 휴대폰 케이스를 제작한다는 소식을 듣고 제 메인 스폰서인 DEEP ORIGIN & Muzidog 로고로 아이폰 케이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주말에 DEEP ORIGIN & Muzidog 디자이너 실장님 손을 거치지 않고 그냥 혼자서 뚝딱 만들어서 일러스트 파일를 넘기고 샘플 디자인이 나오고 확인 후 딱 4일 만에 DEEP ORIGIN & Muzidog 로고가 예쁘게 그려진 커스텀 케이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역시나 디자이너 실장님이 보고 한소리 했다는...;; ㄷㄷㄷ ㅡㅡ;
제가 발 디자인해서 그래요...ㅡㅡ;

다음에 더 이쁘게 디자인해주세요. DEEP ORIGIN & Muzidog 디자이너 실장님! ;;
우리 DEEP ORIGIN & Muzidog 로고는 모두 디자이너 실장님이 만든 겁니다. ^^

바로 선물로 주거나 그대로 전시해서 팔아도 될 것 같은 포장!! 
기대 이상입니다!
포장 케이스를 열어보면 주문한 커스텀 아이폰 케이스와 전면 보호 필름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
.
.
.
.
.
.
.
.
 
제가 요청하지 않은 부분이 두둥!
바로 전면 보호 필름에 우리 DEEP ORIGIN & Muzidog 로고를 넣어 주셨네요. ^^ 

먼저 우리 DEEP ORIGIN & Muzidog 대표님 휴대폰에 케이스를 씌워보았는데요. 흰색 유광 기본 케이스가 상당히 느낌이 좋고 결코 허접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보통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것과 비교하면 꽤 좋은 것 같습니다.
(;;; 비교하면 자존심 상하시려나...^^;; 제가 그런 것만 써와서 말이죠...ㅠㅠ)
커스텀 디자인이 아이폰 케이스에 어느 위치에 들어갈지는 제가 선택할 수 있었으나 어떤 느낌으로 프린팅되는지 알았다면 ^^ 조금 더 신중하게 크기를 조절했을 텐데, 살짝 그런 부분은 아쉽네요. 기본 바탕이 되는 케이스와 보호 필름이 상당히 깔끔한 느낌이기 때문에 불필요하게 디자인이 많이 들어간 것보다는 심플하고 작고 아담한 사이즈로 들어가는 것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나 도안을 프린팅하는 방식은 정확히 알 수 없으나 프린팅된 상태가 크기와 상관없이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손톱으로 밀어서는 프린팅된 디자인이 떨어지지 않을 만큼 견고하고 특히나 작고 섬세한 디자인도 잘 나오니 말이죠.

딥오리진 로고가 얇은 선으로 물방울이 그려져 있는데, 상당히 디테일이 좋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폰애드에 직접 문의하시면 좋을 것 같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