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자동차 관련 이야기

2008월 10월판 내가 생각하는 베스트 차량 구성.

상기 조건은 차를 살 돈은 무한정 있고 구매하고 나서 유지비도 무한정으로 가정하여 작성하는 리스트입니다.

1.
제네시스 세단
2.
포르줴 911 GT 3 RS
3.
스바루 임프레쟈
wrx sti
4. 베라쿠르즈
5.
켐핑카
6.
씨빅 타입 R

조건을 무한정 자원으로 했더니 너무 차량이 스타일이 없군요...

그냥 기본 구성은 데일리 카, 스포츠카, 레져용 차량 이렇게 구성하는 것이 보통인데....

자원이 무한정이라 생각하니;;;그냥 다 가지고 싶군요;;;ㅎㅎㅎ

여유가 있다면 이건희 전회장님 같이 서킷도 만들고 다른 사람들도 타고 저도 같이 달리면서...

차를 좋아하는 사람끼리 모여서 재미난 이야기도 하고...

옆에는 튜닝샵 + 판금도색공장까지 싹 구성해서 모든 것이 원스톱으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면 좋겠군요...

길들이기도 서킷에서 각 단별로 RPM 구간별로 쭈욱 서킷을 돌면서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야산 하나 사서 개인용 서킷과 개인용 드래그 서킷, 개인용 와인딩 코스를 만들고 싶습니다;;ㅎㅎ

조금한 카트장도 만들어서 주말이면 지인들과 카트 타면서 재미나게 놀 수 있다면 완전 웰빙라이프?

공기가 타이어의 유해물질로 오염될려나요;;?ㅋㅋ방독면을 쓰고 해야 하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