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News&Info

아우토빌트 '베스트 브랜드' 7개 부문을 수상한 BMW&MINI

2013년 3월 11일 독일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Auto Bild)가 주최한 '베스트 브랜드(The best brands in all classes)' 독자 투표에서 7개 부부문 1위를 차지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아우토빌트 ‘베스트 브랜드’ 독자 투표는 2012년도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된 것으로 약 10만 명의 아우토빌트 독자의 투표 결과 2013년에도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함을 인정받는 기록을 세운 것이다. BMW는 ‘외관/스타일(Good looks/style)’ 부문의 중형, 고급, 럭셔리 카테고리에서 1위, ‘스포티 엔진(Sporty engines)’, ‘어드벤스드 테크놀로지(Advanced technology)’, ‘웰 커넥티드 카(Well-connected cars)’ 부문에서 1위, MINI는 베스트 디자인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총 ‘외관/스타일’ 부문 4개 1위와 3개 특별 부문 1위 차지해 7개 부문을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다고 전했다.




어디를 가나 BMW와 MINI에 대한 무한 신뢰는 대단한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도 언젠가 이런 날이 오지 않을까요. 한국차도 명차가 되는 그날을 기원해 봅니다. 중국 자동차 시장이 무섭게 따라 올라오고 있는 만큼 가지고 가야 할 포지션을 정확히 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해외에 나와보니...국산차 나쁘지 않아요...물론 지역 특화된 부문에서 전략은 조금 미흡한 부분도 있습니다.


요즘 보도자료 정리해서 처내는 재미가 솔솔하군요...ㅎㅎ 차타고 싶은 스트레스를 이걸로 풀고 있습니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