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News&Info

자동차 과속 구간단속....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구를 내려가기 전에 네비게이션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GPS
는 제가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아서...;;; ㅎㅎ 안내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네비게이션에서 그리고 고속도로 푯말에서 처음 보는 것이 생겼더군요...

제가 주로 이용하는 고속도로는 외각순환 - 2중부선-영동선-중부내륙선-경부선을 이용하여 대구를 갑니다...

중부내륙고속도로에서 구간단속 구간이 생겼습니다...

충주에서 괴산 사이에서 구간단속을 하고 있었습니다...

ㅡㅡ; 괜히 중간에 차를 세우기 싫어서;;; 그냥 정속 주행을 해서 과속으로 가면 네비게이션이 어떻게 반응하지는 모르겠습니다...ㅎㅎ 어찌되었던 새로운 구간 덕분에;;;대구 가는 시간이 늘었습니다...;;

근데 신문방송에서 구간단속 덕분에 사고가 증가하였다고 하니...어찌해야 할지...ㅎㅎㅎ 단속하는 기관에서도 머리가 아플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