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goon's/Garage

차에 문제가 좀 생겼네요.

포르테 쿱 R이 사고 수리는 잘 되어서 걱정이 없었는데, VDC와 엔진 아이들에 살짝 문제가 생긴 듯 합니다. 전부다 접촉불량이거나 신호값을 제대로 받지 못하는 문제일 텐데...아...갑자기 문제가 생기니 골머리 아프내요...

일단 사업소 예약하고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VDC off 상시 점등 - VDC on/off 스위치 작동으로 조절안됨. 신호값에 이상이 있는 듯, 접촉 불량이거나.
2. 냉간 아이들 불안정 - 점화계통에 문제가 있는 적으로 추측됨. 연료 라인도 같이 확인해볼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