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자동차 관련 이야기

생명을 살려준 벨로스터? [19금?]

일각에서는 방송금지 광고라고 하는데, 정식광고가 아닌 네덜란드 대리점에서 만든 UCC라고 하는군요. 근데 UCC치고는 비용이 꽤 들어갔을 것 같군요. 사실 처음에는 광고로 알고 '왜 우리 한국에서는 저런 영상은 만들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ㅋㅋ

어떻게 보면 가장 완벽하게 벨로스터의 특징을 나타낸 광고라고 할 수 있으니 말이죠. 

좀 어이없는 것은 좌핸들 차량은 보통 우측통행이라 인도가 우측에 있는데 여자가 반대로 내린다는 것도 좀 웃기긴 하네요.

아...그런데 가만 생각하니 좌핸들 나라에서는 벨로스터 뒤쪽 문이 반대로 만들어져서 생산되는 건가요?
^^ 감자기 궁금하네요. ㅎㅎ

일각에서는 포드 포커스의 등장은 아마도 포드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드러낸 것이 아닌가 했는데, 뭐 UCC라고 생각하면 그냥 구하기 쉬우니까 나온 것 같기도 합니다. 여름이 다 지나갔지만 오랜만에 등골이 오싹했네요.

우리 한국도 이런 재미난 광고가 많아지길 기대해봅니다.
 
UCC가 이 정도라는 점에서 감탄 안 할 수 없네요. ㄷㄷㄷ



그런데 남자가 좀 매너 없는데? 문 열어 줘야지... 응?
당황하지도 않는 것 같고...;;;

그런데 그냥 친구일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