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News&Info

광주시, 전기자동차 활용 아이디어 공모 한다.

광주광역시가 선진 녹색교통 도시 구현을 위한 친환경 전기자동차 활용방안에 대해 대국민 아이디어 수렴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4월 1일부터 9일까지 9일간 전국민을 대상으로 ‘광주 전기자동차 활용 아이디어’를 공모하며, 제안 분야는 전기차의 지역 활용에 대한 친환경성과 공공성, 편의성 등을 복합적으로 포함하되, 타 공모전 등의 입상작은 심사에서 제외된다. 


참가신청서와 아이디어 제안서, 참가신청 서약서 등 응모서류는 광주시청(www.gwangju.go.kr), 광주그린카부품산업진흥재단(www.gigca.or.kr), 첨단넷(chum-dan.net) 등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아이디어는 이메일(98wjd@daum.net)이나 우편으로 접수하고, 응모자 연령이나 응모건수에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공모에 제안된 내용은 자체 심사를 거쳐 오는 12일 수상작을 선정하고, 15일 시상식을 열어 최우수상 1명(팀)에는 상장과 70만원 상당의 상품권, 우수상 1명(팀)에는 상장과 50만원 상당 상품권, 장려상 10명(팀)에는 각 10만원 상당 상품권 등을 수여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전략산업과(062-613-3842)또는(재)광주그린카부품산업진흥재단(062-602-708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