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News&Info

현대엠엔소프트 ‘GIS자문위원회’ 발족으로 제품 성능 및 품질 향상 기대!

현대엠엔소프트는 지난 24일 서울 용산구 원효로에 위치한 현대엠엔소프트 본사 중회의실에서 제품 품질 개선 및 서비스 고도화 및 차별화를 목적으로 GIS(Geographic Information System) 자문위원회를 발족했다.


GIS자문위원회는 산업공학 및 공간정보와 관련된 전문가와 대학교수 그리고 한국건설기술연구원의 수석연구원 등 총 5명으로 구성됐으며, 정기적인 기술협의체 운영과 함께 관련 분야의 자문위원을 추가로 선정해 나가면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다양한 알고리즘 개발을 통한 최적화된 교통정보 제공과 DB구조 개선으로 인한 효율적인 경로탐색 부문이 강화될 것으로 전망되며, 구간별 연비 예측이 가능한 길안내 서비스 및 지도의 정확성을 더하기 위한 고정밀지도 부분의 연구도 심화될 것으로 보인다.


현대엠엔소프트 사업2실 김성용 실장은 “이번 GIS자문위원회는 제품의 품질 향상과 새로운 형태의 기술개발을 위해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분야와 관련된 전문적 지식을 보유한 인물들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현대엠엔소프트가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노하우와 이번 기술자문위원회를 통해 얻게 될 기술의 고도화를 융합하여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