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밀 조사를 하고 있다는 정도만 기사가 나온 것으로 아는데...과연 어떻게 될까...
현대자동차에는 지금까지 이런 비슷한 이슈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한다는 판례가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소비자가 이해하기에는 어려운 조건일 수도 있고 약간 한발 양보한다면 괜찮은 조건을 내세우기도 합니다. 항상 긍정적인 이미지가 인터넷에 도배되는 것을 아마도 회사에서 바랄 것입니다. 그러나 좋은 방법이 아니죠! 분명한 것은 이번 사건이 현대자동차에는 기회입니다. 이미지를 바꿀 수 있는 기회...
안 좋은 일이 있을 때는 정확히 어떤 문제로 그런 것인지 밝히고 책임 소재를 따지는 것도 좋지만, 일단 회사에서 처리 방법에 따라서 사람들의 태도가 바뀔 것입니다. 상당히 조심스럽겠군요.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제조사에서는 판례라는 것을 중요시합니다. 왜냐! 한번 어떻게 처리했다는 판례가 생기면, 다음에도 같은 방법으로 처리하거나 그 이상을 해야 합니다. 그래서 상당히 중요시 이유입니다. 참 궁금하네요... 어떻게 될지...
천만다행인 것은 인명 피해가 없었다는 것입니다. 그것만으로도 현대자동차는 아반떼 MD 차주분에게 고마워 해야 할 것입니다. 만약에 인명 피해까지 있었다면 아마 국내 여론이 현대자동차를 가만두지 않았을 테니까요.
P.S : 소비자 입장에서 잘 처리되어서 좋은 소식이 들리기를 차주분에게 기원해봅니다. 꼭 나중에 처리 결과도 알려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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