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News&Info

크루즈 5 디젤과 함께한 쉐보레 100주년 기념, 어메이징 센터니얼 페스티벌 [부제 : 쉐보레 코리아 기네스북 기록 경신!]


최근 바쁜 일정으로 시승이나 자동차 행사에 잘 가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그래도 이번에 쉐보레 100주년 기념, 어메이징 센테니얼 페스티벌에는 저도 참가할 수 있어서 슬쩍 저도 한자리 차지했습니다. 나름 쉐보레 알페온 오너(? : 내 차는 아니지만...ㅋㅋㅋ) 그러나 저는 이번에는 블로거로 초청받아 갔습니다. 

쉐보레 100주년 기념, 어메이징 센터니얼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강원도에 있는 휘닉스 파크로 저는 국도를 선택해서 이동했습니다. 겨울이면 제가 주로 가는 스키장이라 고속도로보다 국도로 천천히(?) 다니는 것을 선호합니다. (막히는 고속도로 돈 내고 가고 싶진 않습니다. ㅡㅡ;) 덕분에 크루즈 5로 슬쩍 와인딩 아닌 와인딩도 해보고 국도에서 복합 코너나 연속된 코너에서 크루즈 5가 반응하는 느낌도 좀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었네요. 제가 쓴 시승기에 적은 내용과 크게 다른 느낌을 받지는 못했습니다.


갑자기 크루즈 5 디젤을 타고 간 이유는...저는 알페온을 타고 싶었지만....어메이징 센터니얼 페스티벌은 알페온보다 크루즈, 올란도, 아베오, 스파크, 윈스톰 위주로 진행되어서 알페온은 그냥 참가에 의의를 둘 수밖에 없어서 그런지 쉐보레에서 차량을 마련해 주었습니다.
(앗싸! 저도 기네스북 기록 경신에 참여했다는 것이죠!! ㅋㅋ)

차를 타고 휘닉스파크에 도착하면 차를 쭈욱~~ 세워서 카운터를 하고 차량별로 쉐보레 로고를 그리기 의한 장소로 이동하고 발렛 요원에게 자동차 키를 넘기면 알아서 휘리릭!! 로고를 완성합니다. 사실 가서 할 일이 없으니 각 차량을 주차하는 모습을 봤는데요. 총인원 25명의 발렛 요원이 발렛을 한다고 관계자분이 이야기하시더군요. (발렛 요원 25분은 징하게 운전만 하는 거죠...;;)

로고를 만드는 모습을 보다가 지쳐서 곤돌라를 타고 몽블랑 정상으로! (외국에 몽블랑 말고 휘닉스파크 몽블랑;;;) 겨울이면 초급도 내려갈 수 있다는 파나로마 슬로프가 양들이 뛰어 날고 있으니...좀 당황스럽네요. ㅋㅋ 겨울에 넘어지면 양이 생각 날지도;;;
완성되어가는 로고는 상공에서 헬기로 촬영하고 휘닉스파크 건너편 건물 위에서도 촬영을 한 것 같습니다. 

저도 어떻게든 높이 올라가서 찍었는데....;; 그냥 출고대기장 같군요. 쉐보레 부평 공장? ;;;
이거 위에서 봐야지 뭔가 잘 되는지 알 수 있는데...;;
로고를 다 완성하는데 끝까지 지켜보지는 못했지만, 기존 2008년 영국에서 스바루가 세운 1,086대가 최고 기록을 쉐보레에서는 총 1,143대로 카 모자이크 만들기 성공! 기네스협회 판정관 클레이그 그렌데이(Craig Glenday)씨로부터 세계 최대 규모 카 로고 부분에 기네스 인증서를 수여 받았습니다. 

저녁에 진행된 센터니얼 콘서트에서는 열광적인 콘서트로 유명한 김장훈! 재미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컬투! 가수로 돌아온 김진표 그리고 G.NA까지 초대형 콘서트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불꽃놀이는 사람들의 정신을 멍하게 할 정도로 멋진 장관을 연출 했었습니다. 

자~ 끝~~~
이러면 재미없죠? ㅋㅋ

개인적으로 이런 행사를 왜 했을까? 라고 생각해 보았습니다. 쉐보레 로고 모양의 카 모자이크로 기네스북 기록을 경신하면 사실 참여한 고객의 이름이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그냥 쉐보레로 올라갑니다. 고객의 이름으로 올라가는 것이 아니죠. 그러나 이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은 우리가 이런 것을 만들었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즉, 고객들에게 더 친근한 쉐보레로 인식되기 위한 행사라고 생각됩니다. 쉐보레에서는 그냥 재미나게 즐기다 가세요~ 라고 하지만 고객들에게는 이런 행사가 자주 있는 것이 아니므로 오랫동안 좋은 기억으로 존재하게 될 테니까요.

그리고 발로 찍은 사진들....

저는 덕분에 이웃 블로거들과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망원랜즈 뽐뿌도....;;; 

불꽃놀이 예쁘게 찍어보려 했으나, 이것도 아무나 하는게 아니란 생각이.....

가수 김장훈씨 공연에서 협연(?)한 꼬마의 표정;;; 노래가 상당히 진지했는데...화면 속 꼬마 표정 때문에 계속 웃엇다는...

잘 보면 지나~(G.NA)가 보입니다. 자~~~알~~ 보세요... ㅡㅡ; 이러니 망원이...시급합니다..

뭔가 영양가가 없는 것 같아서 뻘쭘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