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goon's/Life

[거제도 맛집] 백만석, 멍게 비빔밥


거제도에서 TV에 엄청나게 나왔다는 백만석!
 
티비에 나와도 맛없는 집도 있고 그래서 또 직접 가봅니다.
사실 저는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하는 것이 검증?
맛없으면 맛없다 하고 ㅋㅋ 솔직하게!

물론 제 주관적인 판단이니 절대적이란 신뢰는 안됩니다.  


멍게비빔밥 가격은 12000원입니다. 성게비빔밥은 속초에서 먹어봐서 나름 맛있어서 먹어볼까? 했더니 20000원;;ㄷㄷ
그래서 그냥 멍게비빔밥만 시켰습니다. 
사실 신메뉴 멍게고추장비빔밥이 먹고 싶었는데, 아직 안된다고 하네요.
주방에서 열심히 뭔가를 만들면서 서로 맛을 테스트하시던데, 신 메뉴완성을 위해서 연구하는 것 같았습니다.
멍게비빔밥은 그냥 생멍게를 넣는 것이 아니라 멍게를 숙성시켜 놓은 냉동 슬라이드로 따로 나오더군요.
나름의 노하우에 여기에 숨어 있는 것 같습니다. 맛집에는 그들만의 노하우가 있죠. ^^
멍게비빔밥을 시키면 우럭지리가 같이 나오는데, 멍게비빔밥과 조화가 좋더군요. 
개인적으로 우럭지리는 보통이었는데, 지리를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시겠죠?
저는 매운탕계열이 좋아요~ㅋ

멍게비빔밥은 이렇게 슥슥 비벼서 드시면 멍게의 독특한 향이 입안 가득~퍼진답니다.
진짜 멍게를 좋아하는 분들은 새로운 경험에 또 가고 싶은 곳이 되었죠...ㅠㅠ

저 멍게 좋아해요...ㅠㅠ

이번 여행에서 가장 맛있었던 집으로 기억될 정도입니다. ^^
정말 새롭더군요. ^^

그리고 맛 하나는 보장합니다. 거제도 가면 이건 꼭 드셔 보세요.
먹고 나면 우리 딥오리진 커피가 당겨서 문제지만..ㅋㅋ 
 
백만석 http://www.geojebms.com/

주차장도 굿! ㅋ 제일 마음에 들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