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News&Info

현대차 PYL 유니크 쇼 시즌2! 2013 서울모터쇼에서 나이트 파티를?

현대차는 2013 서울 모터쇼에서 고객들과 함께하는 야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이 야간 프로그램은 4월 6일 서울모터쇼가 개최되는 킨텍스(KINTEX) 모터쇼 현장에서 PYL 고객 1,000명(동반 1인 포함)을 대상으로 저녁 8시부터 ‘PYL 유니크 쇼 시즌2: 모터쇼 나이트 파티(PYL Younique Show Season2: Motorshow Night Party)’를 개최한다.


이번 서울 모터쇼에서 국내 모터쇼 사상 역대 최대 면적(5,300㎡)으로 3면을 막아 전시관 집중도를 높이는 독립관 형태 부스를 선보인다. ‘밤에도 즐길 수 있는 모터쇼’를 콘셉트로 이번 야간 콘서트 프로그램을 기획해 모터쇼를 새로운 문화의 장이자 고객들의 축제로 거듭나게 한다는 계획이라 전했다.


PYL 이색 콘서트에서 ▲DJ 퍼포먼스 ▲‘에픽하이’, ‘데이 브레이크’, ‘이디오테잎’ 등 유명 뮤지션들의 유니크한 콘서트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출연진과 관객이 함께하는 즉석 PYL 로고송 만들기 ▲드레스코드에 맞춰 가장 유니크한 스타일을 보여준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베스트 드레서 시상식 등 고객 참여 이벤트를 제공하게 될 예정이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디자인한 i40 아트카, 뮤지션들의 생동감 넘치는 음악을 현장에 배치된 ‘벨로스터 2013’의 ‘비츠 오디오(Beats Audio)’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듣는 즐거움 또한 더한다는 계획도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서울모터쇼 현대차관은 ‘역대 최대 규모’, ‘국내 최초의 독립 공간’, ‘국내 최초의 야간 프로그램’ 이 어우러진 최고의 전시관이 될 것”이라며, “특히 이번 모터쇼 기간 동안 실시되는 야간 프로그램들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PYL 차종 보유 고객은 이달 29일 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이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1일 홈페이지에서 공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현대차 홈페이지 참조) 




현대차가 기존과 달리 다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처음 시도는 BMW MINI에서 참고한 느낌이 강했지만, 이번 행사는 현대차라서 가능한 행사로 발전시켰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 부족하게 느껴지는 부분도 많지만 조금씩 변화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계속 발전한다면 참 좋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