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Fun to Ride

벨로스터 비스 에디션, 사운드가 기대되네!

비츠(Beats) 오디오가 국내최초 적용 현대차 벨로스터 2013 출시 기념으로 고객 초청 행사가 오늘 22일 저녁에 CGV 청담점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비츠와 현대차의 공동 마케팅의 하나로 고객들이 현장에서 비츠 오디오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로 엑스박스 레이싱 게임에 등장하는  현대자동차 벨로스터를 가지고 고객들이 직접 경쟁하여, 상위 3명에게는 닥터드레 헤드폰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팝콘 속 영화 티켓 찾기와 탁터드레 헤드폰을 착용하고 영화 '파파로티'를 감상하는 등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게 했다.

<닥터드레 레드셋 이벤트 1등 모터타임 강진성 선수>


현대자동차는 고객 체험 행사 및 자동차와 관련 없는 미술 전시회와 같이 자동차와 상관없어 보이는 부분에서 고객들의 감성을 충족시켜주기 위해서 노력하고 있으며, 점점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이미지를 변신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한, 돌아오는 26일에는 미사리에서 김여사 탈출기 시즌2를 진행하며 다양한 행사를 통해서 고객들과 더욱 가까워지려고 하는 모습을 계속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영화 '파파로티'와 이벤트에서 느껴본 닥터드레 헤드셋의 음질은 수준급이었으며, 실제로 벨로스터에 적용된 비츠 오디오의 성능은 다음 주 지접 시승을 통해서 추가 전달할 예정이다. (음질이 확실히 기대 된다!)


비츠 오디오(Beats Audio) 전모델 기본 적용하여  'PYL(Premium Younique Lifestyle)’의 대표차종으로서의 유니크함을 강조한 ‘벨로스터 2013’은  18일(월)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벨로스터 2013’ 출시를 기념해 4월30일까지 ‘벨로스터 2013’을 구매하는 고객 30명을 추첨해 ‘비츠 바이 닥터 드레(Beats by dr. dre)’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스튜디오(Studio) 헤드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벨로스터 2013의 가격은 ▲ 유니크(Younique) 1,960만원, ▲ PYL 2,030만원, ▲ D스펙 2,310만원이다. (6단 자동변속기 장착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