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News&Info

블랙 칼라로 디자인을 차별화한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 출시

현대자동차는 제니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에 블랙 칼라 디자인으로 차별화한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Dynamic Edition The Black)’ 모델을 13일 출시한다. 


라디에이터 그릴을 비곳한 외장 몰딩부를 다크 크롬으로 변경하고 블랙 베젤의 풀 어댑티브 LED 헤드램프를 적용해 보다 강렬한 외관 이미지를 제공하며, 전면과 후면의 제네시스 엠블렘도 다크 크롬을 적용해 블랙에디션의 차별화를 제공한다. 내장 디자인 역시 블랙 칼라를 기본으로 고급스러운 재질을 적용해 감성적인 상품성을 항샹 시켰다.


헤드라이닝과 필러에는 알칸타라(ALCANTARA)사의 최고급 스웨이드를 적용, 우드그레인이 적용됐던 크래쉬패드 및 도어 트림부 등도 블랙 가죽 감싸기로 마감 처리됐다. 


그리고 지난 2월 출시한 ‘다이나믹 에디션’을 3.3 프리미엄 스페셜 모델에도 신규 적용하여 3.3 프리미엄급, 스페셜급과 3.8 익스클루시브급 모델등 총 3가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은 블랙 칼라를 콘셉트로 기존 다이나믹 에디션에 더욱 강렬한 인상과 고성능의 이미지를 구현했다”며, “향후에도 파생모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 요구에 맞춘 마케팅전략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은 ‘팬텀블랙’과 ‘코나블랙’ 등 2가지 외장 칼라에 한해 선택 가능하며, 판매가격은 3.3 프리미엄급 5,306만원, 3.3 프리미엄 스페셜급 5,685만원, 3.8 익스클루시브급 5,503만원이다. 

한편, 현대차는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더 블랙’ 출시를 기념해 5월 제네시스 계약·출고고객 중 추첨을 통해 6월 21일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서울시향 마스터피스시리즈III’에 총 60명(1인 2매, 개인고객 限)을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에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지점 또는 대리점에 신청할 수 있다.

출처: 현대자동차 (코스피: 005380)

홈페이지: http://www.hyundai-motor.com

현대자동차 소개

국내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해외 시장으로도 활동 무대를 넓혀 한국 자동차 산업을 세계화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자동차 산업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 앨라배마에 현지 생산 공장을 건설 중이며 중국 및 인도 공장도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는 등 성공적인 현지화 전략은 현대자동차 브랜드 및 국가 이미지 제고에 기여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현대자동차 

홍보실 

02-3464-2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