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자동차 관련 이야기

2008년 11월판 구매희망 차종리스트

요즘 구매하고 싶은 현실적 차를 이야기하면...

1.
클릭 R 튠 중고 - 경기에 참여하고 싶어서 구매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2.
제네시스 쿠페 - 내년 3월 쯤으로 예정하고 있는데 일단은 좀 더 지켜 보고 있습니다...
3.
현재 차량 - 아반떼 HD 디젤 오토
4.
제네시스 세단 이나 그랜져 - 가정용 세단...

거의 구매를 고려하는 차량도 있고 아닌 차량도 있습니다. 그냥 가지고 싶은 차종...

그냥 가지고 싶은 차

1.  BMW M5 -
대배기량 FR
2. 
아우디 RS4 콰트로? - 대배기량 AWD
3. 
폭스바겐 골프 R32 - 대배기량 전륜
4. 
로터스 엘리스 - 경량 MR
5.  
스바루 Sti  - AWD 형식의 랠리카의 카리스마

여기까지 죄다;;;; 달리는 차들이군요.;;;ㅎㅎㅎㅎ

6.
모하비나 베라쿠르저 - 그냥 편하고 좋다..ㅋㅋ
7.
캠핑카 - 이거 타고 전국 일주해보고 싶은 마음입니다...ㅎㅎ
8.
크라이슬러 300C - 디젤엔진의 편함과 큰 차의 편함

앞으로 어떤 차가 새로 나올지 몰라도 지금은 대충 이런 생각이군요...

원래 11월 중순에 포스팅해야 했는데....좀 늦었군요...

그냥 개인적인 취향의 변화를 보기 위해서 작성하는 것이니...

어떤 객관적 근거나 자료는 없습니다. 오직 단순한 개인 취향의 기록입니다.

근데 저기 위에 있는 차들을 사도 조금씩은 튜닝을 하지 않을까 싶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