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News&Info

벤츠[Mercedes Benz] SLS AMG GT3 공개, SLS AMG 소유하고 싶다!!!


역시 SLS AMG는 무엇을 해도 멋집니다.
GT3 경기를 위해서 만든 차이니만큼 조금 과감하다 싶은 에어로 파츠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훗 고속에서 주행 안정성을 확실히 증가할 겁니다. 신나게 고속으로 달려도 든든하게 생겼습니다. ㅠㅠ
그냥 순정도 멋지지만, 경기를 위해 튜닝한 것도 너무 멋집니다. 감동!!!!


자동차의 진정한 얼짱 각도!! 금방이라도 튀어나갈 것 같습니다. 순정 라인을 최대한 잘 살리면서 너무 멋지게 튜닝 했군요!!!


SLS AMG의 매력인 도어를 활짝 열고~~ 공중 주양 시도!!!
저 엉덩이에서 마무리되는 스포일러!! 근데 좀 이건 ;;; 공도에 타기엔;;;;ㅎㅎㅎ 좀 부담스럽군요 ...ㅋㅋㅋ 경기차니까~~~


살짝 리어 디퓨져가 오버 스럽다 싶지만, 뭐 경기에서 좋은 결과는 내기 좋으면 장땡이죠!!!ㅋㅋㅋ
그래도 SLS AMG의 클래식한 느낌은 보존되는군요!!!!!!!!!!!!


경기 스펙이니 만큼 최대한 경량화 했습니다. 카본!!! 그리고 내장재 따위는 사치!!! ㅋㅋㅋ 개인적으로 스포츠 주행을 하면서 가장 좋아하는 것이 변속 타이밍을 색상으로 표시해서 알려주는 것을 좋아합니다. 소리로도 알 수 있지만, 가끔 아무 생각 없이 밟다 보면 계기판을 보는 것보다 색상으로 어렴풋이 느끼게 해주는 것이 좋더라고요. ㅋㅋㅋ


사람들은 내장재를 다 제거하고 오로지 경기를 위해서 만든 차를 보면, 일반사람들은 "헉!!!!" 이런 반응인데...
저는 차를 타고 서킷을 달리면 와방!!! 재미 지겠구나!!!! 이러면서 서킷이나 와인딩 코스를 달리는 상상을 합니다. 온몸으로 전해지는 자동차의 느낌!!! 
저 롤케이지가 색쉬해 보이는구나~~~에 해라 디야~~ㅋ

마음에 쏙 드는 것이 어서 나를 가져봐~~~ 유혹하는 듯합니다. ㅠㅠ

성능이 같더라도 일단 경량화에 보디 보강이니 출력을 떠나서라도 서킷에서의 전투력을 급상승 했겠죠? ㅋ
당연히 FIA 규정에 맞게 세팅을 하기 때문에 제약 사항은 반드시 있습니다.
무한 튜닝이면 재미없잖아요! 원래 사람은 제한된 조건에서 더 발전하는 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