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News&Info

EXR 팀106에서 신인 발굴 프로젝트 추진! (ㅠㅠ)


저는 이니셜 D라는 만화를 보면서 운전에 관심을 많아 가졌지요. 물론 자동차라는 물건을 좋아하고 있었지만 당시에는 그냥 단순히 자동차를 소유한다는 의미에서 좋아함이었으니까요. 그러나 지금은 운전하는 재미라는 측면에서 자동차를 좋아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오래전부터 레이스라는 것을 하고 싶었는데요. 저도 그런 생각을 가진지 거의 10년 가까이 되어서 아마추어 레이스라는 것을 해보게 되었지요. 꽤 오랜 시간이 걸렸죠? 

사실 운전을 잘하는 분들은 많습니다. 그래서 프로 선수로 뛰고 싶어도 못 뛰는 분들도 많습니다. 물론 경제적인 부분이 가장 큽니다. 레이스를 하기 위해서는 나름 저렴하다고 하는 아마추어 레이스를 하고 있지만 제대로 하기 위해서는 한 시즌 동안 큰~ 1장은 기본으로 들어간다고 생각하고 시작해야 합니다. 그걸로 돈을 모으면 부자가 되겠지요... 그래도 하고 싶었던 꿈을 이룬다는 의미에서 차라리 더 돈을 많이 벌어서 다른 경기도 많이 뛰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아마 제 주변에 선수로 활동하는 분들도 같은 생각일 겁니다.)

그런데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좋은 소식! 

EXR TEAM106 슈퍼 루키 발굴 프로젝트!


이걸 보고 저는 동공이 확장되면서 '이거야!!!!!!' 하고 속으로 소리를 질렀습니다. 

그런데.....조건이....ㅠㅠ

신청 자격조건은 만 18세 이상 ~ 25세 이하 누구나, 카트 경기를 제외한 국내외 프로 또는 아마추어 경기에 출전 경험이 없어야 한다. 당연히 국내 운전면허증 소지자! (수동 필수) 정도이다. 해외 출국 어쩌고는 그냥 옵션이고 ㅡㅡ;

나이에서 걸리고;;; 아마추어 경기 출전 경험에서 걸린다...에씨~...
그래도 이미 소개하기로 생각했으니 끝까지 해야지....
제가 못하더라도 좋은 정보는 공유해야죠!

2011년 TEAM106 소속드라이버로 활동, CJ 슈퍼레이스 1600cc 클래스 전 경기 참가, 슈트, 헬멧, 팀 복지원, 그리고 교육! 헐~
금액으로 치면 엄청나군요...

선발되는 분 정말 부럽습니다. 저는 주변에 동생들한테 이야기해서 해보라고 해야겠군요. 

하고 싶다는 생각만 하고 시도하지 않으면 아무도 알아주지 않습니다. 기회가 있을 때 잡으세요. 
마음이 흔들렸다면 주저 말고 신청하세요. 

신청페이지 : http://www.exrkorea.com/superrookie/
1월 15일부터 신청 접수!

EXR TEAM106에 소속되면 당신은 일본아주머니한테 덤으로 인기짱!!!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