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News&Info

신형 모닝 외부 디자인 공개! 니가 FIAT 500 이냥? 응?


드디어 모닝 신형 외부 디자인이 공개되었습니다. 렌더링 이미지랑 상당히 유사하게 나왔네요. 기본적인 기아자동차의 캐릭터 라인을 잘 따르고 있고 특정 부분에서는 이전 모닝의 모습이 살짝 보이기도 합니다. 사진상으론 범퍼에 무광 검정이 들어가 있어서 상당히 스포티한 느낌도 드는군요. 얼핏 보면 포르테 쿱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 그런데 살짝 턱이 튀어나온 것이 마음에 안에 좀 걸리는군요.
헤드램프가 클리어 타입이 아니라 프로젝션타입으로 들어가 있어서 은근히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측면과 정면을 보면 지금 모닝에서 운동을 열심히 시켜서 우락부락하게 만든 것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벌크 업?
신형 모닝의 뒷모습을 보니 왠지...i30 후속의 테일램프는 그대로 나올 것 같습니다.  하악...
(정정합니다. i30이 아니라 엑센트 해치백!)

작으면서도 왠지 커 보이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전반적으로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만, 살짝 뒤쪽 범퍼는 디자인이 뭐지? 싶기도 하군요. 전반적으로 경차지만 너무 작아 보이지 않아서 참 마음에 듭니다. 너무 탐나는데요. ㅎㅎ 그래도 안 살 꺼에요...ㅠㅠ

가만 보니 완전 핑크색이면 엄청 예쁠 것 같네요...

아니면 흰색으로 해서 꾸미거나...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번에도 모닝이 인기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보다 좋을 것 같네요. 

그런데 가만 보니...어디서 많이 본 것 같습니다...

.

.

.

.

.

FIAT 500 흐아~~

FIAT 500 참 마음에 드는데...모닝이 비슷하게 생겨서 자꾸 지름을 부르고 있습니다. ㅠㅠ 
경차는 유지비가 저렴해! 라는 생각 때문에 하나 더? 이런 생각이 심하게 드는군요....
평소 나가는 기름 값을 생각하면...견적부터 내고 싶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