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goon's/Life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 주행



정말 오랜만에 차를 타고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를 달렸다...

2007
년까지는 거의 매년 최소 2회 최대 무한정...;;; 달렸던 고속도로
...

2008
년에는 낙조를 보기 위해서 갔을 때는 빼고는 이 고속도로를 다닐 일이 없었다
...

오랜만에 외국에서 친구가 한국으로 들어와 얼굴도 보고 밥도 먹을 겸 인천국제공항 고속도로를 타고 신나게 달려보았다
...

평소에 바람도 많이 불어 초보운전이 고속으로 주행 중에 휘청거리는 일 때문에 주행에 불안함을 느끼는 도로이다
.

근데 그날은 바람도 불지 않고 ㅎㅎ 영종도다리 위에서도 바람이 불지 않아 신나게 달릴 수 있었다
.

인천공항으로 간다는 생각을 하니 다시 여행을 다니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

언제 또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시간이 생길지 모르지만 꼭 다시 여행을 다닐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다
.

ㅎㅎ 오랜만에 외국친구덕분에 다양한 언어를 한번에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니 다시 외국어에 대한 열정도 생기고 좋은 친구를 오랜만에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오랜만에 건진 사진인데 ㅎ 그날 오고 가면서 찍은 사진 중 나름 느낌 있는 사진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