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제 10회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전 산업부문 1위에 기아차가 선정됐다.
‘KSQI’는 금융, 제조, 유통, 공공 등 35개 산업의 219개 기업 및 기관의 고객센터에 고객을 가장한 100통의 전화를 걸어 16가지 항목에 대해 평가한 내용을 바탕으로 산출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노력한 결과 ‘KSQI’ 전 산업부문 1위라는 결과를 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 고객의 삶을 더욱 편리하고 즐겁게 만들기 위해 고객감동 그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센터가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음 딱히 좋다고 표현 할 수 없는 수준이라도 이 정도니...다른 서비스는 어느 정도일지 모르겠군요.
개인적으로 은행권 상담원들이 가장 났다고 생각했는데, 다른 부분이 뭔가 있었나 봅니다.
고객응대 콜센터는 잘되니 이제는 AS도 어떻게 잘 되게 해주세요...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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