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자동차 관련 이야기

이렇게 이쁠 순 없다! 로버 미니[Rover Mini]!!

저는 진정한 미니는 로버 미니[오스틴 미니,Austin Mini]라고 열심히!!! 강조하는 사람입니다. ㅋㅋ 
[BMW Mini 타는 분들 기분 상할라;;;;]

D1GP 챔피언 카 이후로 저를 다시 흥분시킨 로버 미니!! 

번호판을 알아서 안 가려 주는 것은 그냥 공개해도 된다는 건가? 
쩝;;;; 안 가려 주면 내가 직접 해주지! 

이러니 2010 오토모티브워크가 많이 준비가 부족하다는 이야기가 나오는 거야!! 아 좀!!! 
가려주면 안 되겠니? 응? 


흐흐 미스터 빈을 떠올리게 하는 화이트~ 로버 미니!!! 저 보닛에 아주 미칠 듯이 마음에 드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바로 요 녀석!! 뭐 때문에 그런 것인지는 몰라도 상당히 뭔가 있어 보입니다. 
최근에 나온 차에 저런 것이 달렸으면, 저런 ㅄ이런 이야기가 나오겠죠? 그러나 로버 미니에는 폭풍 간지!!!!! 
미니니까 되는 거야!!! 미니니까!!!


그런데 개인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로버 미니 튜닝이라고 생각하는 튜닝을 그대로 한 차가 있었으니!!!!

바로 요 녀석!!!


광폭타이어, 오버 휀더!!!! 엔진을 볼 수 없으니 뭐가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일단 최고의 간지 자세!!! 
그냥 보기에도 잘 달릴 것 같지 않나요?


오버 휀더를 했기 때문에 뒤에서 보이는 뒤태도 엄청나게 달라 보인다! 
흐흐 저 외롭게 나온 배기파이프를 보라!!! 별것 없지만 보이는 모든 것이 멋지다!! 하악!!! 나도 한대 가지고 싶다. ㅠㅠ 
개인적으로 미니를 좋아하게 된 이유는 특별한 이유가 없다. 단순히 영국 차에 대한 동경이랄까.... 
뭐 별것 아닌 이유지만 타고 다니지 않아도 좋으니 소유하고 싶다는 욕심이 있다. [아까워서 어찌 타 ㅠㅠ]


내 친히 너를 2010 오토모티브워크 최고의 튜닝 카로 임명하노라!! 단 D1GP 챔피언 카를 제외하고 ㅋㅋㅋㅋ

가끔 미니가 이렇게 미친 차들이 있다!! 

미니에 혼다 V-TEC 엔진을 올린....엽기적인 녀석들!!!! ㅋㅋ 난 이런 차가 좋더라~~ㅋㅋ

Mini VTEC Nürburgring

최고야 최고!! 혼다 V-TEC 사운드와 내가 좋아하는 로버 미니의 조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