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98.08마력 22.01토크
맵핑 127.70마력 26.27토크
증가분
29.7마력 4.26토크 상승
CRDi 맵핑 다이노 데이터.
108.41 마력 20.03토크
순정대비 10.33마력 상승 1.98토크 하락!!!
다이노는 모두 머쉰에서 측정하였으면 지금 순정과 맵핑은
인천머쉰 다이노에서 측정.
CRDi맵핑은 머쉰수지점에서 측정.
두기기간오차는 거의 없으며..
많이나야 1~2마력 토크는 거의 같다.
CRDi맵의 경우 중간에 출력이 증가하여 오는 느낌이 증대되는 느낌이라면.
머쉰맵의 경우 순정과 같은 느낌이여서 출력의 상승이나 내차가 아니다는 느낌과는 거리가 있으나...
실질적으로 밟으면 과물 같이 튀어나간다.
즉 반응에 있어서 부드러운출력 곡선을 나타내어...
오너로 하여금 피로감은 덜 주는 그런 출력을 보여준다.
팀머쉰 과 CRDiKOREA 모두 대모카로 작업을 하였고.
최종적인 시승기는 조만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Car & Motorsport > Fun to Ride' 카테고리의 다른 글
60만원 짜리 구형 아반때... (0) | 2008.08.10 |
---|---|
G2X 테스트 드라이빙 (0) | 2008.08.07 |
아반떼 HD S16 TOP 디젤 오토 (0) | 2008.08.07 |
팀머쉰 맵핑 시승기[힘 좋은 NA 엔진으로 변하다.] (0) | 2008.08.07 |
HD 오토 디젤 ECU맵핑 시승기(1) 체감편 (0) | 2008.0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