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 Motorsport/자동차 관련 이야기

캐나다에 판매되는 포르테 쿱 R 패키지!! 안부러워!! 흥흥!!


캐나다판 포르테 쿱 R? 근데 R을 붙이는 건 KMSA R튠에나 붙이는 거 아니었나 ㅠㅠ ㅋㅋ

[기아에서 만든거 패키지는 아닙니다.]

왜 저기다 R을 붙여!! ㅠㅠ 그냥 스포츠 패키지라 해두자...ㅎㅎ [어떻게든 선을 벌리고 싶은;;;ㅋㅋㅋ]

에어댐, 18인치 휠 타이어, 스포일러, 다운 스프링, 순정형 흡기, 배기??? ㅡㅡ; 뭔가 약해~ 약해~


특유의 사이드 스텝 라인을 살린 건 좋은데...뭔가 부족해 부족해;;;ㅋㅋㅋ

머플러는 변경했다고 이야기를 많이 하는데....일단 내 눈엔 순정 엔드팁(?)

뭐야~~

스포일러도 뭔가 어색해....


사이드?

흠 ㅡㅡ;; 내차가 더 예쁜 것 같은데....;;;; 

역시!!!! 

진정한 R 튠KMSA 튠! ㅋㅋ 

탐난 다면....흙받이? 와하하하하~~~


간지~ 한국판 포르테 쿱 R[아르~~~] ㅋㅋㅋ

'기[기아자동차]빠'나 'K[MKSA]빠' 이런 이야기에 반박할 근거가 없내 OTL;;;; 

그냥 재미로 읽으세요....뭔가 전달하려는 것은 없습니다....ㅋㅋㅋ

별로 샘날 것이 없다고 이야기하고 싶었잖아!!!! @.@ 2.4 에진에 수동 6단은.....;;;;;ㅠㅠ